[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PC기어 브랜드, 몬스타기어가 인텔 13세대 코어 i9 CPU 및 지포스 RTX 4080을 탑재한 일체형 수랭PC ‘슈퍼바이저’을 출시했다. 극강의 시스템을 자랑하는 슈퍼바이저는 몬스타기어가 선보이는 하이엔드 시스템이다.
가장 뛰어난 인텔 프로세서 중 하나인 인텔 13세대 코어 i9-13900K 프로세서와 강력한 그래픽 성능을 지닌 ASUS ROG STRIX 지포스 RTX 4080 O16G GAMING OC D6X 16GB 그래픽카드가 사용됐다. 최상급 CPU와 그래픽카드가 사용되었기 때문에 보다 강력한 4K 게이밍 성능을 경험할 수 있고, 전문적인 작업에서도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리안리 STRIMER PLUS V2 케이블을 사용해 아름답고 균일한 곡선을 가진 스트립 내부에 존재하는 고휘도 LED가 선명한 RGB 컬러를 보여준다. 또 AIO 쿨러에 적용된 LCD 디스플레이로 색온도, 전압, 팬 속도, 주파수와 같은 시스템 정보를 표시해준다.
몬스타기어 슈퍼바이저의 가격은 7,220,000원으로, 전문가의 손길 아래 꼼꼼하게 조립되어 신뢰성이 높다. 또한, 정품 부품만을 사용했기 때문에 A/S 걱정도 없다. 제품 관련 문의는 몬스타기어 공식몰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