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 디비전, ‘아우터 월드: 스페이서스 초이스 에디션’ 3월 7일 발매 예정
상태바
프라이빗 디비전, ‘아우터 월드: 스페이서스 초이스 에디션’ 3월 7일 발매 예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2.2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Obsidian Entertainment), 프라이빗 디비전(Private Division), 그리고 버추오스(Virtuos)는 ‘아우터 월드: 스페이서스 초이스 에디션(The Outer World: Spacer’s Choice Edition)’이 오는 3월 7일에 Xbox Series X|S, PlayStation 5, PC 버전으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우터 월드: 스페이서스 초이스 에디션 공식 트레일러

 

‘아우터 월드: 스페이서스 초이스 에디션’은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RPG의 경험을 되살린다. 고해상도 그래픽, 역동적인 날씨 시스템, 정밀한 라이팅 및 환경, 개선된 퍼포먼스 및 로드 시간, 강화된 캐릭터 디테일, 증가된 레벨 상한, 그리고 음모로 가득한 할사이온의 거주지를 대담하고 용감하게 누빌 스페이서들이 잔뜩 기다리고 있다.

‘아우터 월드: 스페이서스 초이스 에디션’에는 $59.99(한화 67,800원)에 아우터 월드 기본 게임 및 DLC, ‘에리다노스 살인사건(Murder on Eridanos)’ 및 ‘고르곤의 위험(Peril on Gorgon)’이 포함되어 있다.

이미 Xbox One, PlayStation 4, PC(Steam, GOG, Epic Games Store, 또는 Windows Store)용 아우터 월드 및 관련 DLC를 소유한 플레이어는 ‘아우터 월드: 스페이서스 초이스 에디션’을 최신 세대 콘솔 또는 해당하는 경우 상기와 동일한 PC 스토어에서 $9.99(한화 13,000원)의 할인된 가격에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아우터 월드: 스페이서스 초이스 에디션’은 찬사와 수상의 영광을 누린 2019년작 SF RPG를, 신규 유저든 이미 플레이해 본 유저든 관계없이 즐길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