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니폰이치소프트웨어가 개발하여 5월 25일(목) 발매 예정인 디스가이아 시리즈 신작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7’(PlayStation 5/Nintendo Switch) 패키지판 예약 접수를 3월 6일(월) 오후 12시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PS5와 NS 패키지판을 예약 구매한 유저에게는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7’의 일러스트가 수록된 6종 엽서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6종의 엽서 세트에는 메인 캐릭터 ‘후지’를 비롯하여, 독특한 세계관을 표현한 일러스트와 데포르메 된 캐릭터 일러스트 등의 디자인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시리즈는 악마와 천사, 용사 등이 상식을 파괴하는 ‘마계’를 무대로 활약하는 시뮬레이션 RPG이다. ‘무엇이든 가능한 자유도 높은 게임 시스템’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파고들기 요소’로 호평을 받은 본 시리즈는 전 세계 누적 판매량 500만장을 돌파했다.(※2021년 7월 21일 기준)
시리즈 최신작인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7’에서는 일본풍 마계 ‘히노모토 마계군’을 무대로 떠돌이 무사 ‘후지’와 히노모토 오타쿠 소녀 ‘피리리카’가 황폐해진 히노모토 마계를 침략자의 손에서 되찾기 위해 ‘오예도 막부의 타도’를 목표로 내걸고 대활약한다.
하라다 타케히토가 디자인한 매력적인 캐릭터와 시리즈 전통의 파고들기 요소는 물론, 더욱 진화한 ‘상식을 파괴하는’ 새로운 시스템도 탑재했다. 시리즈 최신작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7’을 기대해보자.
사상 최흉의 시뮬레이션 RPG, 최신작이 등장!
전 세계 누적 판매량 500만장을 돌파한 사상 최흉의 시뮬레이션 RPG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시리즈의 최신작!
【최대 레벨 9999】와 【억이 넘어가는 대미지】는 당연! 시리즈 최다 45종의 범용 캐릭터 등장!
추가로 스테이지를 벗어날 정도로 캐릭터가 ‘초’거대화되는 【빅거대맥스】와 먹을 수 있는 검도 제작할 수 있는?! 【아이템 전생】 등 상식을 파괴하는 신규 요소가 가득!!
이번 마계는 ‘일본풍’ 마계?!
시리즈 최신작인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7’에서는 일본풍 마계 【히노모토 마계군】을 무대로 떠돌이 무사 「후지」와 히노모토 오타쿠 소녀 「피리리카」가 황폐해진 히노모토 마계를 침략자의 손에서 되찾기 위해 ‘타도! 오예도 막부’를 목표로 내걸고 마계군에서 대활약!
무사도를 가슴에 품고 부패한 막부를 베어버려라!
목표는 마계의 정상! ‘온라인 AI 대전’
이번 작품부터는 전국의 유저와 온라인으로 전투할 수 있는 시리즈 최초의 AI 대전 기능 【랭크 배틀】 탑재!
【랭크 배틀】에서는 AI 기능 【마심 에디트】로 플레이어가 설정한 전략에 따라 캐릭터들이 자동 전투!
대전 스테이지의 특성과 상대의 행동 패턴에 맞춰 전략을 짜고, 최적의 행동을 설정하자.
시행착오를 겪으며 만들어낸 전략을 이용해, 다른 마계에 난입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