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콤팩트한 사이즈의 올인원 키패드 스트림 'Razer Stream Controller X(이하: 스트림 컨트롤러 X)'를 새롭게 출시했다.
15개의 LCD 버튼을 탑재한 스트림 컨트롤러 X는 스트리밍뿐 아니라 프리미어 프로, 포토샵과 같은 생산 프로그램에서도 원활한 호환성을 자랑한다.
다기능 컨트롤러 제조사로 유명한 루프덱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스트림 컨트롤러 X는 루프덱 소프트웨어를 통해 구동된다. 루프덱 통합 마켓 플레이스를 통해 사용하는 프로그램에 맞는 플러그인을 포함한 다양한 이모티콘 팩, 인기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 손쉽게 개인에 맞는 세팅이 가능할 뿐 아니라 캐릭터나 GIF 파일을 아이콘으로 활용해 개인에 맞는 스타일로 변경하는 것 또한 가능하다.
제품과 함께 동봉된 미끄럼 방지 마그네틱 스탠드는 편안한 시야각을 제공하며 장시간 격렬한 게이밍이나 콘텐츠 작업에도 미끄럼 없는 견고함을 자랑한다.
다중 연결 매크로를 지원하는 스트림 컨트롤러 X는 사용자가 자주 이용하는 작업 툴을 한 번에 묶어서 워크 플로의 일부를 자동화하는 것이 가능하다. 콘텐츠 제작, 혹은 스트리밍 간 반복되는 키 입력이 필요한 경우 해당 매크로 세팅을 통해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Razer Stream Controller X 주요 특징
· 15개의 스위치 블레이드 버튼
· 미끄럼 방지 마그네틱 스탠드
· 146g의 경량 무게
· USB A to C 타입 케이블
· 루프텍 소프트웨어를 통해 구동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