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미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브랜드 '오디지(AUDEZE)'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 '맥스웰(MAXWELL)'을 런칭했다.
오디지는 오디오 애호가부터 녹음 엔지니어, e스포츠 선수, 전문 의료 시설까지 전 범위에 걸쳐 활약하고 있는 오디오 브랜드다. 플래그쉽 헤드폰 'LCD-5'와 'LCD-4z' 등 은 물론 게이밍 헤드셋 '모비우스(MOBIUS)'와 '펜로즈(PENROSE)'까지 잇따라 출시하며 높은 인기를 구사해 오디오 업계를 넘어 게이밍 업계에도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신제품 맥스웰은 자사의 독점적인 평판 자력형 드라이버 기술을 기반으로 새롭게 개발한 90mm 평판 자력 드라이버를 탑재한 무선 게이밍 헤드셋이다. 'Uniforce 보이스 코일', 'Fluxer 마그넷', 'Fazor 웨이브 가이드' 등 자사 특허 기술이 모두 집약되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파워풀한 저음역대와 정밀한 음질, 고음질 사운드를 들려준다.
맥스웰은 플레이스테이션 5/4, 맥스웰 X는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등과 호환된다. 두 제품 모두 윈도우 10/11, macOS, 안드로이드, iOS, 닌텐도 스위치와 호환이 가능하다.
맥스웰은 기존 2.4GHz 무선 대비 3배 늘어난 수신거리와 함께 초저지연 무선 연결을 자랑하며 LE Audio, LC3plus 및 LDAC 등 최신 무선 기술을 통해 최대 24bit/96kHz의 고해상도 음원을 즐길 수 있다. 또한, Xbox 버전은 돌비 랩스(Dolby Labs)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Dolby Atmos 시스템'으로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맥스웰의 마이크는 탈착식 붐마이크와 내장형 빔포밍 마이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사 블루투스 컨퍼런스 스피커폰 'FILTER' 제품에 사용된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적용, 전용 인공 지능 프로세서를 사용해 어떤 플랫폼에서도 배경 노이즈 즉시 제거하여 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통화 품질 제공한다. 더불어 마이크 볼륨 휠을 통해 채팅과 게임 사운드 밸런스를 빠르고 간편하게 컨트롤할 수 있다.
맥스웰은 배터리 시간이 약 80시간 이상 지속되어 어떠한 방해 없이 몰입도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동시에 2개의 블루투스 장치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포인트를 지원한다. 또한, 오디지 HQ 앱을 통해 사이드톤 전환, 펌웨어 업데이트, 최대 4개의 사용자 맞춤형 EQ 프리셋 저장이 가능하다.
맥스웰은 스프링강 헤드밴드와 알루미늄 요크를 포함한 새로운 프리미엄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교체 가능한 서스펜션 스트랩과 메모리폼 이어패드를 사용해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강화된 이중 챔버 이어컵의 우수한 패시브 노이즈 감소 기능으로 주변 소음을 차단해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오디지 신제품 출시 가격은 맥스웰이 484,000원, 맥스웰 X는 532,000원으로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