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벤큐 조위, 게이밍 마우스패드 신제품 2종 출시
- 안정적인 컨트롤이 가능한 브레이킹 타입 G-SR 개선작
- 매끄러운 글라이딩의 슬라이딩 타입 G-SR SE 그리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자사의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ZOWIE)에서 게이밍 마우스패드 신제품인 G-SR Ⅱ, G-SR SE 그리스(G-SR Special Edition Gris)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G-SR Ⅱ 제품은 기존 G-SR과 동일한 브레이킹 타입 마우스패드로 새로운 특수 천 표면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고른 질감으로 균일하고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더욱 단단하고 촘촘해진 표면 소재로 내구성이 향상되어 오랜 사용에도 동일한 글라이딩을 제공한다.
G-SR SE 그리스는 회색을 뜻하는 프랑스어 ‘Gris’에서 제품명을 착안한 스페셜 에디션 제품이다. G-SR SE 루즈(G-SR SE Rouge) 제품과 나란히 슬라이딩 타입의 매끄러운 글라이딩을 구사할 수 있다. 마찰이 적은 표면으로 다각도로 많은 움직임에도 이동성이 뛰어난 것이 큰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내구·내습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주변 습도에 영향을 받지 않고, 오랫동안 반복적인 사용에도 균일한 움직임을 제공한다. 표면에 습기를 머금지 않고 빠르게 건조시켜 땀, 습기로 인한 끈적임 없이 글라이딩이 가능하다.
또한, 자사 전작 마우스패드와 동일하게 균일한 고밀도의 특수 베이스는 삼중 레이어로 구성되었다. 마우스패드 밑면은 밀착력이 높은 논 슬립 패드로 미끄럼을 방지하고, 고무 레이어로 손목과 팔에 탁월한 안정성을 부여한다. 두 제품의 크기는 가로 470mm, 세로 390mm이며 두께는 3.5mm이다.
벤큐 이상현 마케팅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정확한 컨트롤이 필요한 FPS 유저를 위한 게이밍 마우스패드로,기존 자사 G-SR 마우스패드의 탁월한 글라이딩, 안정성, 테두리 마감처리 등 고유의 성능은 유지하면서 내습성은 높여 어떤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무빙을 제공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벤큐 조위 마우스패드는 국내의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무상 1년 A/S 기간을 보증한다. 보다 자세한 소식은 벤큐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