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턴테이블 스피커 'BLD30' 및 불멍 스피커 'BSL110' 특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앱코, 턴테이블 스피커 'BLD30' 및 불멍 스피커 'BSL110' 특가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3.09.01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에서 'ABKO BLD30 레트로 턴테이블 스피커(이하: BLD30)'와 'BEATONIC BSL110 블루투스 스피커(이하: BSL110)'의 특가 소식을 전했다.

BLD30은 기본적인 LP 턴테이블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인테리어 소품으로써 디자인 완성도도 높인 모델이다. 고급스러운 원목 바디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이든 자연스럽고 고급스럽게 어우러진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정상가 81,900원에서 약 40% 할인된 4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3 step-RPM 시스템으로 오리지널 12인치 LP판부터 7인치 싱글 LP까지 모두 재생할 수 있다. 또, 스피커는 2개의 빌트인 3W 풀레인지 드라이버로 보다 안정감 있고 깨끗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여기에 고품질 스타일러스를 탑재해 더 선명한 음질을 선사한다. BLD30은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하여 LP판 이외에도 블루투스를 이용한 무선으로 음악 듣기가 가능하다. 최신 블루투스 5.0 지원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 간단하게 연결이 가능하여 LP가 없어도 노래를 즐길 수 있다. 최근 바이닐 음반이 다시 떠오르며 턴테이블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졌다. 과거 LP를 즐겨 듣던 리스너부터 '레트로 인싸템'을 찾는 MZ세대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LP와 턴테이블을 찾고 있다. 이에 앱코는 BLD 시리즈로 턴테이블 스피커 시장 진입에 나섰다.

캠핑족 뿐만 아니라 홈캠핑, 집콕족들 사이에서 '불멍(불을 보며 멍을 때린다)'을 인용해 일명 불멍 스피커로 입소문이 난 BSL110360LED 램프가 자연스러운 속도와 모양으로 움직이면서 마치 불을 피운 듯한 분위기를 연출해 더욱 화려하고 감성적인 무드를 만들어 주는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BSL110을 할인가 1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불길이 일렁이는 듯 움직이던 불멍 모드와 따뜻하고 차분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게끔 전면을 고르게 비춰주는 무드등 모드 총 2가지의 LED 플레임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블루투스 스피커와 LED 램프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IP65 높은 방수방진 등급의 수준을 자랑한다. 간단한 방수는 물론이고 우천시에도 사용이 가능하여 궂은 날씨 야외 활동에서도 걱정없이 안정적이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방수 기능을 발휘한다. 캠핑 시 텐트 안이나 혹은 상단부에 탑재된 랜턴 고리를 활용해 타프에 걸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BSL110은 디자인 뿐 아니라 5W 출력의 강력한 52mm 풀레인지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풍부한 저음과 명확한 고음을 생생하게 표현하며 어떤 공간에서든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분위기로 바꿔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