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정품 소모품 전화주문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한국HP, 정품 소모품 전화주문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 실시
  • PC사랑
  • 승인 2012.07.2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 한국HP는 잉크, 토너 카트리지는 물론 출력 용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품 소모품을 고객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구입 할 수 있도록 무료 전화 주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HP전화 주문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소모품을 주문하면 서울 지역의 경우 6~8시간 내에 퀵서비스로 배송해준다. 또한 고객이 소모품 설치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배송기사가 직접 설치를 도와주기도 한다. 전화 주문은 제품 구매 문의센터(080-703-0700)에서 전문 상담원과의 통화 후 자신에게 맞는 정품잉크와 토너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한국HP는 전화 주문 서비스를 소개하는 영상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있다. 한국HP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HP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이 영상에서는 귀여운 소녀가 전화 주문 서비스를 통해 혼자서도 잉크를 주문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기존에 프린터 소모품을 구매하려면 매장을 직접 찾아가거나 인터넷으로 검색을 하는등 번거로운 절차가 필요했다. 하지만 전화 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면 인쇄품질을 보장하는 정품 잉크를 아주 쉽게 주문하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한국HP는 전화 주문 서비스를 통해 아이들이나 노약자 등 매장 방문 및 인터넷 구매가 어려운 소비자들이 좀 더 쉽게 HP 정품 소모품을 주문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전화 주문 서비스를 알리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공식 블로그(www.hpprinting.charislaurencreative.com)와 카페(cafe.naver.com/hpprinting)에서 ‘HP 정품 소모품 무료 전화 주문 서비스’ 영상을 본 후 감상평을 남기거나 퀴즈를 맞추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는 한국HP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전화 주문 서비스 영상을 공유해도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국HP는 이번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8월까지 전화나 온라인(www.hp.charislaurencreative.com/supplies)으로 정품잉크,  토너,  용지를  1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로얄 네이쳐 유기농 비누 2개 세트(녹두비누, 라벤더비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국HP  프린팅 퍼스널 시스템 그룹의 온정호 부사장은 “HP 정품 소모품은 프린터의 수명을 보장하고 탁월한 인쇄 품질을 제공한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전화 주문 서비스를 이용해 한결 더 쉽고 빠르게 HP 정품 소모품을 주문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