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놀라운 퍼포먼스 보여주는 프리미엄 커스텀 수랭 PC ‘버닝’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놀라운 퍼포먼스 보여주는 프리미엄 커스텀 수랭 PC ‘버닝’ 출시
  • 이백현
  • 승인 2023.09.20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PC기어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하이엔드 레벨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커스텀 수랭 PC ‘버닝’을 출시했다. 몬스타기어 버닝은 쿨링에 특화된 제품들과 각 부품을 최고 사양 부품으로 사용해 제작한 프리미엄 PC로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빠른 처리능력으로 최상의 게이밍 성능을 제공하며 딥러닝, 서버PC, 워크스테이션 용도에도 적합한 빌드로 구성됐다. 하이엔드 CPU의 한계까지 도달하는 오버클럭을 위해 뛰어난 냉각효과를 가진 CPU 워터블럭을 선정해 수랭 작업을 진행했다. 이외에도 많은 열이 발생하는 GPU, VRAM, MOSFET을 워터블럭과 직접 맞닿엘 설계해 강력한 쿨링효과 및 조용한 시스템 환경을 구축했다.
또 케이스의 빈 공간을 AORUS 감성의 워터플레이트를 확장했다. 약 2L의 냉각수를 추가 확보하면서 몽환적인 LED 효과를 겸비했다.
몬스타기어 버닝에는 인텔 코어 i9-13900K, DDR5 6400MHz 64GB, 지포스 RTX 4090, PCIe 5.0 M.2 SSD 2TB 등의 부품이 탑재되었다. 가격은 9,800,000원이다. 다년간 커스텀 수랭 쿨링 PC 제작으로 다져진 노하우를 가진 몬스타기어의 실력으로 조립되어 신뢰도 높은 품질과 성능을 보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몬스타기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