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PC기어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멋스러운 블랙 감성의 수랭 시스템 가진 프리미엄 커스텀 수랭 PC ‘더 블랙’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더 블랙은 최고 사양 부품을 사용한 프리미엄 커스텀 수랭 PC다. 엄청난 게이밍성능을 자랑하고 막힘없는 시원한 작업이 가능하며 조용하고 정숙한 쿨링, 디자인까지 겸비한 완성형 커스텀 수랭 PC다. 간략한 스펙은 인텔 코어 i9-14900K, DDR5 64GB, 지포스 RTX 4090 등이다.
특징으로는 놀라울 만큼 빠르고, 작고, 조용한 CORSAIR iCUE 팬이 탑재되어 있다. 미니멀 디자인을 중점으로 제작된 외형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선사하며 고성능 PC는 크고 시끄럽다는 편견을 깨뜨린 팬이다.
냉각수 순환을 직관적으로 관찰이 가능한 인디케이터는 사용자의 사용환경을 고려하여 상단에 위치하여 설치되었다. 최대 4500RPM까지 도달하는 성능을 가진 수랭 펌프는 간단한 조작과 성능정보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LCD가 탑재되어 있다.
몬스타기어 더 블랙은 다년간 커스텀 수랭 쿨링 PC 제작으로 다져진 노하우를 가진 몬스타기어의 실력으로 조립되어 신뢰도 높은 품질과 성능을 보장한다. 가격은 9,450,000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몬스타기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