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및 수랭 PC 벤처강소기업 몬스타 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커스텀 전문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신학기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몬스타기어는 오는 3월 6일 10시부터 3월 15일 17시까지,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는 신학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스위치 25종과 키캡 25종, 장패드 9종으로 풍성하게 구성된 이번 할인 행사에는 게이트론 잉크 흑축과 보바 U4 등의 인기 제품들도 대거 포진해 있어 눈여겨볼 만하다.
또한 이번 할인에는 MG Horseman과 JXM 등의 그룹 바이 재고 제품도 들어있어 흥미를 끈다. 그룹 바이 재고 제품은 몬스타기어가 매니아들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공동 구매를 진행한 제품으로, 주문 수량보다 약간 더 많은 상품을 가져온 후 남은 재고를 짧은 기간 소량 판매하는 방식이다.
이번 할인 행사 소식이 알려지자 많은 키보드 매니아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이에 몬스타기어는 “앞으로도 몬스타기어 제품을 누구나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기획할 것이니 기대해달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몬스타기어 신학기 할인 행사는 몬스타기어 스마트스토어 신학기 할인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