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사와 차별화된 5ms 빠른 응답속도, 높은 휘도 갖춰 콘솔 등 게임에 최적화
- 눈을 보호하는 플리커프리 기능
- ARC, CEC 기능 넣어 해당 기능 갖춘 사운드바, 셋톱박스 사용 시 리모콘 하나로 이용 가능
- 메탈 슬림 베젤 화면 몰입도 높아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은 에너지 효율 1등급, 5ms 응답속도, 메탈 슬림 베젤을 적용해 몰입도를 높인 2024년형 75형 UHD TV ‘더함 1등급 75 UHD 4K 홈셋톱박스’를 출시한다.
더함 1등급 75 UHD 4K 홈셋톱박스는 MT3683 원칩 솔루션을 적용해 빠른 부팅속도를 갖춘 제품이다. 5ms의 빠른 응답속도와 높은 휘도를 지녀 게임콘솔 등 사용 시 잔상 없는 게임 화면을 즐길 수 있다. 눈의 피로를 줄여주는 플리커프리 기능이 있어 장시간 시청해도 눈의 피로가 적다.
더함 1등급 75 UHD 4K 홈셋톱박스는 에너지 효율 1등급 제품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전기료 부담이 없다. 350칸델라의 높은 밝기를 갖춰 선명한 화면 감상이 가능하다. FHD보다 4배 선명한 4K UHD 해상도를 지원해 방송, 영화, 게임 시청 시 생생한 화면을 즐길 수 있다. 제로 베젤을 적용해 화면 몰입감이 높고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나다.
더함 1등급 75 UHD 4K 홈셋톱박스는 ARC, CEC 기능이 있어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셋톱박스, 사운드바 등 사용 시 TV리모콘 하나만으로 전원 및 볼륨 기능을 통합해 사용할 수 있다. 크로마샘플링 4:4:4를 지원해 텍스트에서 또렷한 가독성을 보여준다.
20W(10W+10W) 고출력 돌비 인증 사운드 스피커를 적용해 더욱 생생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클리어쾀을 지원해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포트 연결 시 다양한 방송을 별도의 비용없이 시청할 수 있다. HDCP 2.2 규격을 지원해 XSX, PS5, 호매틱스 박스Q, 크롬캐스트 등에 대한 호환성도 뛰어나다.
더함 1등급 75 UHD 4K 홈셋톱박스는 3개의 HDMI 2.0 단자, 2개의 USB 단자, 광출력, 이어폰, 오디오, ARC, CEC를 지원해 다양한 디바이스를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더함은 TV업체에서 유일하게 공식 추천 셋팅값 및 펌웨어 제공 서비스를 운영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LG, 삼성과 함께 중소기업에서 유일하게 한국 소비자원으로부터 우수 평가를 받아 품질을 인정받았다. 대기업보다 2배 긴 무상 2년, 부품보유기간 9년 보증 서비스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