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웹, PC방 손님 멤버십 서비스 ‘피카온’ 오픈
상태바
미디어웹, PC방 손님 멤버십 서비스 ‘피카온’ 오픈
  • PC사랑
  • 승인 2012.09.28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PC방 무료 관리프로그램인 ‘피카에어’와 ‘피카라이브’를 개발 보급하는 미디어웹(대표 성진일)이 PC방 업계 최초로 PC방 손님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 ‘피카온’을 선보였다.
 
피카온은 게이머를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로, PC방을 1시간 이용할 때마다 100마일리지씩 적립하고 게임실행 등 다양한 미션 수행시 추가로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한 마일리지로는 피카온에서만 받을 수 있는 유명 게임 아이템뿐만 아니라, PC방 무료 이용권이나 영화 예매권, 음악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을 교환할 수 있다.
 
특히 게임아이템중 ‘모두의마블’ 홀짝주사위, ‘테일즈런너’ 복주머니, ‘SD건담’ 패키지 등은 하루수천개가 교환될 정도로 피카PC방을 찾는 게이머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리프트의 경우 스페셜 코너로 30일 무료패키지, 어센드 약병/물약 상자, 쿠키, 밤색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피카온은 적립한 마일리지로 교환할 수 있는 게임아이템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동시에 게임사와 제휴하여 PC방 게임대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해나갈 예정이다. 10월 중순부터는 전국 PC방 주변에 피카온 마일리지 쿠폰을 배포하고, 대대적인 규모의 그랜드오픈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피카온은 최신 게임뉴스 및 순위 정보와 함께 피카PC방에서 이용한 게임 내역과 게임 바로 실행, 친구에게 쪽지 보내기 등의 기능도 제공하고 있는데, 향후 PC방이라는 공간과 게임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커뮤니티 기능을 추가하여 피카PC방만의 프리미엄 멤버십을 한층 강화시켜 나갈 예정이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 강형석팀장은 “피카온은 피카PC방을 찾는 손님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즐거움을 배가시켜 피카PC방 점주에게도 단골손님 확보는 물론 PC방 고객 관리 및 프로모션 편의성 등을 돕는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밝히고 “피카PC방 점주를 위한 피카온 서비스 혜택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PC사랑 장경토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