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Hz 고주사율 조합
화면 몰입감 높은 슬림한 베젤
[디지털포스트(PC사랑)=임병선 기자] MSI 코리아(엠에스아이코리아, 대표: 공번서)에서 120Hz 고주사율을 탑재한 27인치 신제품 홈·비즈니스 모니터 ‘MSI MP275W E2’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일반적인 블랙 컬러에서 벗어나 감성적인 데스크 셋업에 어울리는 화이트 컬러로 출시한 신제품 ‘MSI MP275W E2’는 27인치 FHD(1920x1080) 해상도로 이전에 출시했던 모델과 달리 화면을 감싸는 4면의 베젤을 최소화한 퍼펫트엣지 프레임으로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는 몰입감과 개방적인 뷰를 느낄 수 있다.
기존 60~75Hz 주사율이 대중적이었던 홈·비즈니스 모니터 시장은 100Hz로 점진적 상향평준화가 이뤄지는 가운데 ‘MSI MP275W E2’는 이보다 높은 120Hz 고주사율을 장착해 부드러운 화면 전환을 지녔다. 나아가 1ms 응답속도 및 어댑티브 싱크 지원을 통해 기본적인 사무 작업을 넘어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성능까지 자랑한다.
여기에 MSI만의 특별한 강점인 아이에르고(EyesErgo) 시력보호 기술을 통해 미세한 화면 깜빡임, 빛 반사, 청색광 등을 차단시켜 사용자의 눈 건강을 지켜주며 Eye-Q 체크 기술로 바른 자세 교정 및 황반, 난시 테스트를 이용한 시력 보호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더욱 화려한 색감을 표현하는 HDR 기술과 두 개의 빌트인 스피커 지원 그리고 스마트폰을 비롯한 다양한 도구를 거치할 수 있는 액세서리 슬롯 디자인으로 사용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