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사랑]㈜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의 챌린지 업데이트에 앞서 티저 페이지와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오는 12월로 예정된 <팡야>의 새로운 시즌 업데이트 ‘챌린지(challenges)’에는 2년 만에 등장하는 신규 캐릭터와 함께 업적 시스템, 카드합성 시스템, 새로운 아이템 등이 대거 포함됐다.
챌린지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콘텐츠인 신규 캐릭터는 귀엽고 섹시한 신비 소녀다. 이어 새롭게 도입되는 업적 시스템은 이용자들에게 플레이의 동기를 부여하며 새로운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카드 홀릭을 통해 업데이트 되는 카드합성 시스템은 인벤토리에 남아 있던 카드를 조합하여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활용도가 한층 높아졌다. 이 밖에도 일일 퀘스트를 통해 게임의 재미와 선물까지 얻을 수 있으며, 이용자 편의를 위한 세부 시스템도 개선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와 함께 <팡야> 챌린지 업데이트의 BI도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BI는 크리스탈 큐브안에 황금색 골프공으로 된 트로피의 이미지로 ‘챌린지’의 뜻인 도전의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2012년 서비스 8주년을 맞은 <팡야>는 판타지 풍의 3D 캐주얼 골프 대전 게임으로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진출해 1천 500만 명의 유저가 즐기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이다.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팡야> 공식 홈페이지(pangya.gametree.charislaurencreativ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