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포스트(PC사랑), 2024 베스트 하드웨어 총결산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간 투표 진행
총 21개부문 PC·IT 브랜드 카테고리 선정
[디지털포스트(PC사랑)=방수호 기자] 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특히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결과는 1년간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와 제품은 물론, 현재 PC·IT 트렌드를 함께 알아볼 수 있다. 2024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간 진행해 총 495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번 2024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블루투스 이어폰’ 부문은 브리츠가 수상했다.
블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Fit9 Pro
브리츠 Fit9 Pro는 오픈형 무선 이어폰이다. 귓속에 삽입하는 커널형 이어폰과 달리 외부 소리를 완전히 차단하지 않아 사용 시 안전사고 위험을 줄일 수 있다. 귀 구조에 최적화시킨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돼 움직이는 경우에도 안정적으로 고정된다. 블루투스 5.4로 다른 기기와 무선 연결할 수 있고 배터리는 음악 재생 시 약 7시간 지속된다.
이어폰 내부에는 오디오 신호를 소리 신호로 변환하는 메인 칩과 소리 신호를 증폭하고 최적의 소리로 출력을 향상하는 파워 앰프 칩이 내장됐고, 포터블 인이어 서브 우퍼와 다이나믹 EQ 이퀄라이저 알고리즘이 적용돼 음질도 우수하다. 생활 방수 기능도 적용돼 땀이 나도 안전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