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사랑 어워드 선정된 티피링크
독자 투표로 선정된 최고의 브랜드
최대 3.6Gbps 속도 자랑하는 Wi-Fi 7 공유기 Archer BE230
[디지털포스트(PC사랑)=남지율 기자] 티피링크가 자사의 최신 Wi-Fi 7 공유기 Archer BE230이 PC사랑이 주최하는 '2024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공유기 부문에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2024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PC 필수 부품, 게이밍 기어, 완제품 등 24개 분야에서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특히 PC사랑 독자들의 직접 투표로 이루어져 더욱 의미가 깊다.
티피링크 Archer BE230은 최신 Wi-Fi 7(802.11be) 기술을 탑재해 5GHz 대역 최대 2882Mbps, 2.4GHz 대역 최대 688Mbps, 통합 최대 3.6Gbps의 속도를 자랑한다. 또한, MLO(멀티 링크 동작) 기술로 두 대역을 동시에 활용해 더욱 효율적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며, 네트워크 혼잡을 줄이고 여러 기기를 동시에 연결해도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한다.
4K-QAM 및 멀티-RU 기술로 고속 데이터 전송과 낮은 지연 시간을 제공하며, 2개의 2.5Gbps 포트와 3개의 1Gbps LAN 포트로 유선 연결 성능도 뛰어나다. 특히, 갤럭시 S24 울트라, 아이폰 16 등 최신 Wi-Fi 7 지원 디바이스와 완벽히 호환되며, 최신 스마트 디바이스 사용자들에게 최적의 경험을 선사한다.
더불어, 슬림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으로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스마트홈 기기와의 연결성을 극대화하며, Wi-Fi 7 시대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티피링크 관계자는 "Archer BE230은 최신 기술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누구나 Wi-Fi 7의 혁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이번 수상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결과인 만큼 더욱 뜻깊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