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 (pangya.gametree.charislaurencreative.com)’의 인기 캐릭터 ‘쿠’ 생일을 맞이해 팡야섬 보물찾기 이벤트와 함께 신규 스크래치카드를 선보인다.
우선, 생일 맞이 이벤트는 ‘쿠’가 아빠의 유품 해적 포탄이 사라진 사실을 알고 이것을 찾아 팡야 섬 순회를 하게 된다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습득한 숫자로 5x5 빙고판을 완성하면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오는 3월 7일까지 진행된다.
빙고판 1회(1줄) 완성 시 각 캐릭터의 `해적안대`를 무작위로 지급하며, 빙고판 12회(12줄) 모두 완성 시 타임부스터(300개), 오토캘리퍼스(200개), 요정의 눈물(100개), 골드 카드 티켓(10개)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1일 1회 쿠 생일 아즈텍(10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 팡야 >는 신규 스크래치 카드 아이템으로 고급스러운 금빛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골든 그랜드 윙’을 추가한다. 해당 아이템은 그랜드 윙에 깃든 마력을 통해 팡야샷 임팩트 존을 약간 넓혀주며, 티샷과 그린을 제외한 지형에서 일정 확률로 기울기 없이 샷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 또한, 봉다리샵에서는 정확도와 정확도 슬롯을 높여주는 ‘다이아원석꼬리’를 만나볼 수 있다.
‘팡야’ 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angya.gametree.charislaurencreative.com)를 방문하여 확인 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