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는 3.5인치 FULL Touch LCD화면을 장착해 그 자리에서 직접 리얼(Real) HD급의 고화질 주행영상 확인이 가능한 2CH 블랙박스 R320DL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현대엠엔소프트가 출시한 소프트맨 R320DL은 리얼(Real) HD전용 이미지센서 모듈 탑재로 타사대비 뛰어난 선명도를 자랑하는 2CH 블랙박스다. 소프트맨 R320DL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3.5인치 FULL Touch LCD화면을 장착해 주변기기의 도움 없이 전방 1280*720 해상도의 고화질 영상을 30 프레임으로 촬영해 언제 어디서든 깨끗한 주행영상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특히, 소프트맨 블랙박스 R320DL은 고화질 2.0 REAL HD 전용 이미지센서를 탑재하여 사이드 왜곡현상을 최소화 함은 물론 기존 블랙박스 대비 뛰어난 색 재현성을 통해 눈으로 비춰진 풍경과 큰 차이가 없을 정도로 사실감 있는 녹화영상을 기록할 수 있다. 또한, 간단한 터지 조작만으로 그 자리에서 즉시 블랙박스의 설정변경과 녹화현상 확인이 가능해 사고 발생 시 발 빠른 주행영상 확인이 가능하고 블랙박스의 모든 기능을 터치만으로 작동할 수 있다.
소프트맨 블랙박스 R320DL은 필수적으로 검증해야 할 사고영상의 손실을 최소화 하기 위해 다양한 안전장치를 갖췄다. 사고영상의 시스템 오류나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깨진 영상을 자동으로 복구해 주는 저널링(Journaling)기능이 기본으로 지원된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충격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실행되는 이벤트 녹화, 카메라 영상에 움직임이 감지될 경우에만 녹화를 하는 주차모드 녹화 등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최적의 녹화방식을 설정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소프트맨 블랙박스 R320DL은 사용자의 안전을 고려해 녹화 알림, 촬영, 모드변경, 시스템이상 등 블랙박스의 상태변화에 따라 다양한 음성지원 기능을 지원하며, 블랙과 화이트의 두 가지 색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현대엠엔소프트는 내비게이션 업계 최초로 365일 운영되는 연중무휴 콜센터를 야간 9시까지 운영하고, 전국 약 60여 개의 A/S 센터를 구축하여 고객의 불편사항에 대해 능동적으로 대처한다.
현대엠엔소프트의 소프트맨 블랙박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와 소프트맨 공식 페이스북인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