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차세대 전자 사인패드 ‘STU-530’ 및 ‘STU-430’ 2종 출시
상태바
와콤, 차세대 전자 사인패드 ‘STU-530’ 및 ‘STU-430’ 2종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08.2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은 전자 사인패드 최신 모델인 ‘STU-530’과 ‘STU-430’을 출시했다. 새로운 차세대 전자 사인패드 모델들은 전자 문서 시스템 과정에서 승인이나 결재를 할 때 수기 서명을 캡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디지털 업무 지원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이 제품을 통해 은행, 의료 센터, 보험 회사 등을 비롯한 관련 업계에서는 업무 효율성을 향상하고 규제를 준수하며 종이 문서와 관련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한국와콤 마케팅팀 성상희 부장은 “계약, 동의서, 중요 문서 등의 거래 과정을 소비자와 직접 대면해서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 기업들은 페이퍼리스 업무 환경을 지원해주는 와콤 전자 서명 솔루션을 통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며 “와콤 전자 서명 솔루션과 함께 종이 출력이나 출력 장비, 기록 관리, 자료 운반 등과 관련된 비용을 빠르고, 지속적으로 아낄 수 있다. 더불어 고객과 직원들은 단순하고 신속하며 안전하게 진행되는 과정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업무 진행을 할 수 있다.”이라고 말했다.
 
고품질, 고해상도의 컬러 5인치 LCD 스크린을 제공하는 STU-530은 언제 어디서나 브랜드, 광고, 프로모션 등을 게시할 수 있는 사인패드를 원하는 비즈니스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또한 글씨를 쓰고 서명하는데에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 STU-430은 4.5 인치의 흑백 LCD 화면을 탑재했으며, 화면 안에 서명을 하는 공간 외에도 소프트버튼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가 유용하게 설정해 사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표면은 스크래치를 방지해주고 LCD 화면을 보호해주는 강화 유리이며 와콤이 특허를 가지고 있는 무상 유지보수 EMR 기술까지 더해져서 뛰어난 내구성을 보여준다.
 

PC사랑 전유경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