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컨텐츠 전문기업 위버스마인드는 일본향 ‘뇌새김 토익’ 앱을 리뉴얼하여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하여 출시되는 일본향 ‘뇌새김 토익’ 앱은 일본 내 기존 뇌새김 앱 유저들의 요청사항을 적극 수용하여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좀 더 편리하게 업그레이드 하였으며, 커리큘럼 구성 역시 일본 토익 시험의 최신 출제경향에 맞춰 개편했다.
일본 앱스토어 교육분야 인기 어플리케이션인 ‘뇌새김 토익’ 앱은 2011년 출시 당시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일본 수험생들이 그림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영어 단어를 암기할 수 있도록 도와 주목 받은 바 있다.
특히 그림을 통해 단어 암기력을 높여주는 뇌새김 효과 외에도 초급, 중급, 고급으로 나뉘어져 레벨에 맞춘 학습 진행이 가능하고 효과적인 학습 스케줄링과 다양한 퀴즈를 통한 암기 테스트 등 학습자의 목표 달성을 도와주는 체계적인 관리프로그램이 주요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학습또한 위버스마인드는 이번 일본향 ‘뇌새김 토익’ 앱 리뉴얼 출시를 기점으로 보다 적극적인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를 위해 일본 내 법인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일본 앱 시장에 일찍이 진출하여 꾸준히 좋은 성과를 기록하고 있는 ㈜워터베어소프트를 파트너사로 선정하여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 할 계획이다.
이에 대해 워터베어소프트 조세원 대표는 “한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뇌새김 컨텐츠를 워터베어소프트가 일본 현지화 개발을 통해 소개할 수 있어 기쁘며 이미지를 통한 암기 효과 향상 방법은 일본 시장에서도 충분히 좋은 결과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위버스마인드 정성은 대표는 “일본은 한국 못지 않은 영어 교육열을 가진 국가로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며 “일본향 ‘뇌새김 토익’ 앱 리뉴얼 출시를 통해 일본 내 뇌새김 인지도를 확대하고 향후 태블릿PC 기반의 뇌새김 통합 컨텐츠 진출을 위한 활로를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