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코리아()는 10월 22일부터 인텔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4일간 4명의 파워블로거와 함께하는 ‘Chase the 4’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Chase the 4’ 캠페인은 하스웰 프로세서의 기술적 장점을 강조하기 위해 진행된다.
파워블로거들은 10월 22일부터 2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8시간) 서울 및 경기도 근교를 이동한다. 파워블로거들은 이동하는 동안 자신이 위치한 곳을 유추할만한 단서가 되는 50여 개의 사진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하며, 이벤트 참여자는 실시간으로 업로드되는 사진을 근거로 미션시간 내 자신들이 찾아 낸 파워블로거의 위치를 제공된 지도에 핀을 꽂아 표시하면 된다.
참여자들 중 파워블로거들의 위치를 가장 많이 찾은 10명 중 매일 1명씩 총 4명을 추첨해 노트북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들 중 매일 444명에게 모바일 음료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인텔코리아 페이스북에서 공지된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파워블로거는 라라윈(), 기즈모(), 다찌(), 그남자() 총 4명이며, 삼성 아티브북9 플러스, LG 엑스노트 13Z930, 소니 바이오 탭11, HP Split x2 등 4종의 하스웰 탑재 제품이 활용된다.
인텔코리아 마케팅본부 지용호 상무는 “소비자들은 ‘Chase the 4’ 캠페인에서 파워블로거들의 생생한 후기를 통해 하스웰 프로세서가 제공하는 ‘경험할 수 없었던 경험’을 만나게 될 것”이라며, “캠페인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은 더욱 향상된 하스웰 프로세서의 모바일 컴퓨팅 라이프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