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뱀부 패드 판매 기념 ‘오피스 어택’ 이벤트 실시
상태바
와콤, 뱀부 패드 판매 기념 ‘오피스 어택’ 이벤트 실시
  • PC사랑
  • 승인 2013.11.1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은 터치 패드 ‘뱀부 패드(Bamboo Pad)’ 국내 판매 개시를 기념해 와콤 페이스북( )에서 뱀부 패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뱀부 패드는 일반 PC에 사용할 수 있는 와콤의 터치 패드 제품으로 터치 제스처를 인식해 탐색, 드로잉 혹은 필기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모든 Window 8 (또는 Window 7) 기반의 노트북 또는 데스크톱 컴퓨터나 맥 PC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더 정확하고 자연스러운 컴퓨팅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뱀부 패드는 와콤 스타일러스가 탑재돼 있어 사용자들은 스타일러스와 함께 간단한 스케치 나 드로잉, 손글씨 필기, 주석 달기, 표시하기 등 컴퓨팅 업무 환경을 더욱 시각적이고 편안하게 할 수 있다. 강의실, 화상 강의 등의 교육 시장에서부터 편집, 마케팅, 출판, 일반 사무직 등 다양한 오피스 환경에서 효율적인 업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해 준다.
 
와콤은 뱀부 패드 출시를 기념해 ‘뱀부 패드’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오는 12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와콤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고, “뱀부 패드가 업무 상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무선 기능이 지원되는 ‘뱀부 패드 무선'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1팀씩(총 3개씩) 총 6주에 걸쳐 선정된다.
 
뱀부 패드는 무선 모델과 USB 케이블 연결 모델 2종 중 선택 가능하며, 무선 모델의 경우 블루, 라임, 퍼플, 메탈 그레이 등 4가지 색상을 제공한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무선 모델은 책상 위 깔끔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완벽한 역할을 해 준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뱀부 패드는 기존 와콤 펜 태블릿과 같은 디지털 드로잉을 위한 제품이 아닌, 마우스를 대신해 쓸 수 있는 터치 패드와 스타일러스를 결합한 제품이라며 "이메일 개인 서명, 문서 내 하이라이트 표시, 프리젠테이션 내 그림 그리기 등 오피스 환경에서 매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와콤 공식 페이스북( ) 에서 확인 가능하다.
 
SMART PC사랑 | 임지민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