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그룹이 선보이는 브랜드 아이페이스()가 봄을 맞이해 리미티드 에디션 케이스를 선보인다.
아이페이스에서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Vol.1 체리블로썸 케이스는 낮과 밤, 가볍게 봄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을 케이스에 표현함으로써 화사한 느낌이 강조되었다. 아이페이스의 충격방지 기능과 완벽한 그립감을 자랑하는 퍼스트클래스 모델로 출시되어 실용성과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 케이스를 선호하는 여성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아이페이스 체리블로썸 케이스는 화사한 봄 날씨에 화이트와 연핑크의 벚꽃 잎이 춤을 추는 듯한 Day와 밤 하늘을 벚꽃으로 수 놓은 듯한 Night 컨셉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따뜻한 봄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파스텔톤의 핑크와 퍼플 컬러의 케이스는 몽환적인 느낌을 선사해 많은 여성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고 단기간에 완판될 것으로 예상된다.
제품은 갤럭시S4와 아이폰5/5S 사용자를 위해 제작되었으며 3월 13일부터 아이페이스몰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아이페이스는 스마트 주변기기 전문 디자인 브랜드로 스마트폰 케이스 외에도 퍼스트클래스 백 등 신제품을 선보임으로써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슈퍼우먼 서비스’를 통해 정품 아이페이스 제품을 아이페이스몰 홈페이지를 통해 인증할 경우, 최대 6개월까지 무상으로 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혜택을 선보인다. ‘슈퍼우먼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페이스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