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www.jabra.charislaurencreative.com)는 6월 7일부터 7월 6일까지 약 한달 간 서울, 부산 등 전국 5개 주요 도심지에서 진행되는 ‘ADV크루와 함께하는 길거리 힙합 공연’을 단독 후원한다고 밝혔다.
ADV 크루의 이번 공연은 DJ의 선곡과 힙합 뮤지션들의 공연, 스트릿 댄스, 프리스타일랩 등으로 구성된 전국투어 시리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 째를 맞는 본 공연은 ‘SRS2014’이라는 타이틀로 열린다.
특히 올해 ‘프리스타일 랩배틀’ 코너에서는 우승자 상품으로 자브라의 휴대용 스피커인 ‘자브라 솔메이트 미니(Jabra Solemate Mini)’가 제공된다. ‘자브라 솔메이트 미니’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강력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휴대용 스피커로 국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공연을 진행하는 ADV크루는 활발한 거리공연과 클럽공연 등을 통해 길거리 공연 문화를 주도하는 힙합 크루로도 잘 알려져 있다. 주요 소속 뮤지션으로는 ‘ADV’의 리더 JJK와, 최근 ‘Mnet 쇼미더머니 3’ 출연 소식이 전해져 주목 받고 있는 올티가 있다. 이 밖에도 루피, 서출구, 리플로우, DJ 캔드릭스 등이 소속되어 있다.
자브라 아시아태평양 지역 영업 총괄 대표 조나단 탕(Jonathan Tang)은 "힙합 그룹 ADV 크루와 함께 ‘SRS2014’을 진행하고, 한국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자브라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뮤직 공연 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ADV 크루와 함께하는 길거리 힙합 공연은6월 7일 서울(홍대 놀이터)을 시작으로, 14일 부산(광안리 해수욕장), 21일 광주, 28일 대전, 7월 5일 대구에서 약 2시간 동안 진행된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