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강소 기업 에이스그룹(www.acegng.com, 대표 이종린)은 JS 파운데이션과 축구 꿈나무 정기 후원을 위한 협약체결식을 진행하였다.
JS 파운데이션은 박지성 이사장이 열악한 축구 환경에 놓여진 동남아시아 및 지구 곳곳의 국가와 단체 그리고 시설에 기부 및 기여하고자 설립한 장학재단이다. 에이스그룹은 2014년 7월 7일 수원에 위치한 박지성 축구 센터에 방문하여 JS 파운데이션의 재단 이념 및 설립 취지를 함께 하고자 축구 꿈나무 정기 후원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종린 대표를 포함한 에이스그룹 실무진과 박지성 이사장을 포함한 재단 측 관계자가 함께 모여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축구 꿈나무를 위한 후원 방향 및 장학 사업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자사 디자인 브랜드 아이페이스 케이스 및 아이페이스 백을 포함하여 유아안전용품브랜드 스칸디파파, 양말 브랜드 삭스페이스를 JS 파운데이션측에 전달하기도 하였다.
앞으로 에이스그룹은 열악한 축구 환경 속에서도 축구 꿈나무에게 희망을 키워줄 수 있도록 매월 JS 파운데이션에 장학금을 후원할 예정이다. JS 파운데이션 후원 외에도 8월 11일부터 15일까지 강원도 평창에서 진행하는 2014 JS 유소년 드림컵에서도 에이스그룹은 서브 스폰서로 활동할 계획이다. JS 유소년 드림컵은 국내 축구 클럽 중 선발된 12개 팀과 일본, 중국, 태국 등 아시아 지역에서 선발된 4개 팀, 총 16개 팀 12세 이하 선수들로 구성된 40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종린 대표는 “JS 파운데이션 및 2014 JS 유소년 드림컵을 통해 축구 꿈나무를 후원하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는 말과 함께 “다양한 나눔 사업 확대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앞장설 것”이라며 포부를 밝히기도 하였다.
현재 에이스그룹은 2010년에 창립하여 “사람이 미래고 사람이 힘이다” 경영철학 아래 홍명보, 장미란, 양준혁 등 스포츠 선수 장학 재단 및 세이브더칠드런 등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나눔 사업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