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의 대명사 ‘비츠바이닥터드레(beats by dr. dre, 이하 비츠)’가 국내 300만 ‘야외활동족’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와이어리스 블루투스(Wireless Bluetooth, 무선 블루투스 제품)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스튜디오 와이어리스’ 헤드폰과 ‘필 2.0’ 포터블 스피커다. 유려한 디자인은 물론 뛰어난 사운드를 통해 비츠에서 가장 오랫동안 사랑 받는 인기 제품이다.
와이어리스 블루투스 제품인 ‘스튜디오 와이어리스’는 트렌디한 외관을 유지하면서도 장시간 이용할 수 있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더욱 가벼운 소재를 도입하고 내구성을 높였으며, 인체공학적 매커니즘을 적용하여 어떠한 제약 없이 머리에 맞게 착용할 수 있다.
사운드는 더욱 강력해졌다. ‘스튜디오 와이어리스’는 이어컵에서부터 헤드밴드까지 모든 소재를 음향 시스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정교하게 제작됐다. 또 업그레이드 된 ‘노이즈 캔슬링(Noise-Canceling)’ 기능으로 외부 소음을 차단하고 정교하게 튜닝된 비츠어쿠스틱 엔진을 통해 완벽한 비츠 사운드를 전달한다. 음악 모드에서는 사운드와 ‘적응형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하는 한편, 음악을 듣지 않을 때는 ‘적응형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강화돼 생활 소음을 차단해준다.
오리지널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기능은 더욱 강력해진 ‘필 2.0’ 스피커는 작은 몸체에서 고퀄리티 사운드를 뿜어내는 포터블 스피커다. 비츠가 보유한 고유의 사운드 프로파일을 적용한 4개의 스피커가 내장됐으며, APT-X 코덱 적용을 통해 유선에 준하는 고음질 감상이 가능해졌다. 강력한 배터리를 통해 7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컴팩트한 디자인이 적용돼 휴대성까지 좋아 캠핑 등의 야외활동에 최적화됐다.
각각 ‘스튜디오 와이어리스’는 54만5천원, ‘필 2.0’은 29만원에 판매된다. ‘필 2.0’은 비츠의 정체성을 가장 잘 나타내는 블랙 색상을 비롯해 화이트, 레드, 블루, 핑크, 그레이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고, ‘스튜디오 와이어리스’는 블랙, 화이트, 레드, 메트블랙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