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거스가 삼성전자 스토어와 함께 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9월 신학기를 맞아 진행하는 행사로 오는 1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타거스는 노트북 가방, 충전기, 차량용 인버터, 휴대용 태블릿 키보드 등 글로벌 스테디셀러 제품 17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 판매되는 타거스의 노트북 가방은 미니멀한 디자인에 밀리터리 콘셉트로 포인트를 준 ‘T-1211 컬렉션’과 캐주얼한 스타일을 살린 ‘지오(GEO)시리즈’, 내구성과 수납 기능이 뛰어난 ‘시티(City) 시리즈’ 등 총 12종의 라인업을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T-1211 컬렉션은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캐주얼은 물론 아웃도어, 비즈니스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이 가능해 연령대에 관계없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베스트셀러다.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컬러를 바탕으로 전면에 X 형태의 스티치를 더 해 포인트를 주었으며 내부에는 감각적인 카무플라주 프린트를 적용해 가방을 열었을 때의 디자인까지 세심하게 챙겼다.
또한 지난 7월 국내 출시된 후 편안한 타자감과 휴대성으로 호평을 받으며, 완판을 기록한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와 전 세계 160개국에서 호환이 가능한 모바일 충전기 등 편리한 모바일 라이프를 위한 타거스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국타거스 이혁준 대표는 “이번 특가 기획전은 타거스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30년 전통 타거스의 노하우가 담긴 제품을 많은 고객들이 체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