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브릿지, 스마트폰-PC 미러링 솔루션 '와이링크' 출시
상태바
유브릿지, 스마트폰-PC 미러링 솔루션 '와이링크' 출시
  • 정환용기자
  • 승인 2014.11.03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러링 솔루션 전문기업 유브릿지(대표이사 이병주 )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를 무선으로 PC에서 활용할 수 있는 양방향 풀 미러링 솔루션 ‘와이링크(Y’LINK)’ USB 동글을 국내 최초로 출시한다. 와이링크 동글은 스마트폰 화면이 작고, 입력 방법이 불편한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PC에 와이링크 동글을 꽂으면 스마트폰의 모든 기능을 PC와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미러링 솔루션이란 안드로이드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화면을 다른 디스플레이(PC모니터, TV, 내비게이션)로 전송해 조작하는 것을 의미한다. 기존의 미러링 솔루션 제품은 주로 TV에서 쓰이다 보니 양방향은 고려되지 않았다. 와이링크 동글은 양방향 제어가 가능하다. PC 모니터에 뜬 스마트폰 화면을 PC 프로그램인 것처럼 쓸 수 있다.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까지 PC를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조작해 영화, 사진, 게임 등을 PC 모니터의 큰 화면을 통해 실감나게 즐길 수 있고, PC의 데이터를 스마트폰에 전송할 수도 있다.
 
USB 동글로 제작돼 휴대가 용이하고, 무선으로 데이터를 주고받기 때문에 별도의 통신비용이 들어가지 않는다. PC 주변 케이블을 정리할 필요도 없고, 유사 미러링 솔루션 제품 대비 부담 없는 가격으로 2~30대 젊은 층의 호응이 예상된다.
 
유브릿지 이병주 대표는 “스마트폰의 작은 화면과 조작의 어려움을 PC를 통해 활용하고 싶어 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솔루션으로 사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와이링크는 지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와이링크 홈페이지()와 유브릿지 고객센터(1544-8243)로 문의하면 된다.
 
 
smartPC사랑 | 정환용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