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70여개국 8,400만 명의 유저가 즐기는 FPS게임 ‘포인트블랭크(Point Blank)’가 오는 5일 오후 2시부터 공개테스트(OBT)를 시작한다.
포인트블랭크는 두 차례의 CBT진행을 통해 문제점과 기술을 보완하는 동시에 다양한 콘텐츠와 모바일 연동서비스까지 선보인 바 있다. 특히, 120분의 평균 플레이 타임, 84%의 재방문율로 충성 유저층이 건재함을 증명했다.
포인트블랭크는 OBT 기간 동안 미션 달성 시 매일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4, LG G3, 스마트워치 등 경품을 제공하며,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 TV의 인기BJ ‘커맨더지코’, ‘대정령’과 함께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GM 캐릭터를 잡으면 경품 당첨뿐 아니라 기부까지 가능한 이벤트도 함꼐 진행한다.
그 외에도, 전문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 캣츠’의 사인 화보를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페이스북과 커뮤니티 등을 통해 이달 1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5일부터는 ‘포인트블랭크 토너먼트’도 함께 시작한다. 토너먼트는 온?오프라인으로 내년 1월 7일까지 5회에 걸쳐 진행되며, 총 1천만 원 이상의 상금과 기념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제페토 포인트블랭크 스튜디오의 김건우 본부장은 “오랜 글로벌 서비스 경험을 통해 향상되어온 맵과 총기 밸런스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매우 기쁘다”라며, “다양한 이벤트 뿐 아니라 진정한 e스포츠로서의 면모를 보여드리기 위해 마련한 포인트블랭크 토너먼트를 통해 국내 유저들이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smartPC사랑 | 석주원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