깁슨의 자회사로서 필립스의 오디오,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욱스 이노베이션스가 음악 포털 사이트 ‘지니’(genie)와 함께 ‘고객 감사 스페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니 유료 회원을 대상으로 11월 12일부터 12월 9일까지 진행된다. 가입 개월 수에 따라 부여되는 고객 레벨에 맞춰 본인이 가장 받고 싶은 필립스 사운드 제품을 선택해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최상위 마스터 레벨은 90만원 상당의 필립스 사운드바 ‘피델리오 HTL9100’에 응모할 수 있다. 그 외에도 프리미엄 헤드폰 ‘피델리오 X2’, ‘피델리오 M1’, 프리미엄 이어폰 ‘피델리오 S1’ 등 다양한 필립스 사운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필립스 사운드몰(www.philipssound.charislaurencreative.com)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권을 제공한다. 할인권은 매주 수요일 문자로 발송되며 제품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필립스 사운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욱스 이노베이션스 전한주 한국 지사장은 “필립스 프리미엄 사운드 제품과 초고음질 음원의 만남으로 소비자들이 고퀄리티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필립스 사운드 제품을 통해 아티스트가 의도한 원음 그대로의 감동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