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후지제록스는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2014 CFO 이노베이션 어워즈(CFO Innovation Awards)’에서 문서 솔루션 부문 올해의 최우수 문서 솔루션 제공 업체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CFO 이노베이션 어워즈’는 아태지역의 CFO와 경영진에게 최신 정보와 뉴스를 제공하는 기관인 ‘CFO 이노베이션’이 주관하며, 혁신적인 솔루션과 고객 지원 등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인 아태지역의 CFO(최고재무책임자)와 파트너사를 선정해 시상한다.
문서관리 컨설팅 및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는 후지제록스는 CFO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기업의 경영진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온라인 투표에서도 가장 많은 득표 수를 보이며 최종 선정됐다.
헬렌 블랑쉐 후지제록스 아시아태평양 마케팅 이노베이션부 매니저는 “후지제록스는 나날이 경쟁이 치열해지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고객의 경영과제 해결을 지원할 수 있는 제품과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으로 후지제록스가 그 동안 고객에게 제공해온 가치를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고객의 경쟁력 향상을 돕고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최근 후지제록스는 기업용 클라우드 서비스인 ‘워킹폴더(Working Folder)’, 모바일 워크를 지원하는 ‘모빌리티 솔루션’, ‘스캔 번역 서비스’, 문서관리 소프트웨어 ‘도큐웍스(Docuworks)’ 등 기업의 생산성 향상을 지원하는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이며 문서관리 솔루션 및 서비스 시장을 이끌고 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