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비즈니스 효율성 강화한 레이저젯 프린터 신제품 출시
상태바
한국HP, 비즈니스 효율성 강화한 레이저젯 프린터 신제품 출시
  • 우민지
  • 승인 2015.03.2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HP는 비즈니스의 효율성 강화를 위해 재설계된 레이저젯 프린터 신제품 시리즈를 발표했다. 오늘 발표된 HP의 신제품 레이저젯 프린터는 HP 컬러 레이저젯 프로M252시리즈, HP 컬러 레이저젯 프로MFP M277 시리즈, HP 컬러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M552와 M553 시리즈 등 총 4종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HP가 1984년 최초로 레이저젯 프린터를 선보인 이래 가장 중요한 레이저 프린팅 기술의 변화가 적용돼 더욱 의미가 깊다. 최신 토너 제조 기술로 설계된 새로운 HP 레이저젯 프린터는 전력 소비를 최대 53%까지 절감할 수 있으며 공간 차지를 40% 줄였고, 더욱 빠른 출력 속도를 자랑한다.
 
 신제품 HP 레이저젯 프린터는 젯인텔리젼스(JetIntelligence)가 탑재된 HP 정품 토너 카트리지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젯인텔리젼스는 내구성 좋은 쉘(Shell)과 부드러운 코어(Core)를 갖춘 컬러스피어 3 토너(ColorSphere 3 toner) 시스템을 기반으로 해 전문 품질의 출력물을 일관된 성능으로 제공한다. HP 정품 토너 카트리지는 더욱 강화된 쉘을 탑재하고 있지만 코어의 에너지 효율이 뛰어나 더 많은 출력량을 얻을 수 있으며, 출력량 최대화 기술(Page maximizer technology)을 통해 카트리지 한 개당 출력량은 늘어나고, 내부 마모는 줄어들었다.
 
 HP 정품 토너 카트리지는 출력 기술 재편을 통해 출력량, 성능 및 편의성을 크게 향상 시켰다. 전문 품질의 출력량이 33% 늘었으며 향상된 최대 출력 성능을 제공하고, 출력량 측정 기술로 토너 잔량을 예측할 수 있어 IT 관리자들이 각 토너 카트리지를 최대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새로운 자동 밀봉 제거 기능으로 카트리지 설치가 더욱 간편해졌다.
 
 신제품 HP 레이저젯 프린터와 복합기는 공간 차지가 적고 셋업 및 설치가 쉬우며 기존 제품 대비 45% 빠른 첫 페이지 출력속도를 자랑한다. 
 
 한국 HP 프린팅 퍼스널 시스템 그룹 김대환 부사장은 “기업 고객들은 협소하고 제한적인 공간에서의 협업을 위해 스마트하고 경제적인 솔루션을 원한다”면서 “더욱 슬림하고, 빠르고, 스마트해진 HP의 최신 레이저젯 플랫폼은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는 최적의 포트폴리오다"라고 밝혔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