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 독일 IFA 및 두바이 GITEX 박람회 참가
상태바
코원, 독일 IFA 및 두바이 GITEX 박람회 참가
  • PC사랑
  • 승인 2007.08.2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원, 독일 IFA 및 두바이 GITEX 박람회 참가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 www.cowon.com)이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5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IFA (International Audio and Video Fair) 2007’과 9월 8일부터 12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리는 ‘GITEX (Gulf Information Technology Exhibition) 2007’ 정보통신 박람회에 연이어 참가한다.

코원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PMP ‘COWON Q5’와 9월 출시 예정인 익스트림 PMP ‘COWON A3’, 해외시장에서 한창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MP3 ‘COWON D2’, 그리고 슬림형 MP3 'iAUDIO U5' 등 총 7종의 다양한 제품을 전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익스트림 PMP ‘COWON A3’는 다빈치 칩셋을 탑재해 다양한 동영상 코덱을 지원하며, HD급(1280*720) 고해상도 화질을 구현하여 PMP의 동영상 재생기능을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또한 외장형 모듈을 이용해 유럽 대부분의 국가를 커버하는 모바일 TV인 DVB-T를 국내 최초로 지원한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첫 선을 보이게 되는 MP3 ‘iAUDIO U5’는 1.8인치 LCD를 탑재한 슬림타입의 제품으로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수출시장에서의 선전이 기대되는 제품이다.

‘IFA 2007’ 박람회는 일일 방문자수 30만명, 1천5백여개의 업체들이 참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 제품 전시회로, 코원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잠재력이 큰 유럽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 강화와 시장 선점의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전세계 60여개국에서 1천2백여개 업체들이 참가하는 세계 3대 전시회 중 하나인 GITEX에서도 코원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을 통해 기술을 널리 알리고 활발하게 수출 상담을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GITEX가 개최되는 두바이는 중동 멀티미디어 산업의 교두보 역할을 맡고 있는 곳으로 코원은 중동시장 확대를 위해 2005년부터 공격적인 해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코원의 이기웅 영업마케팅 상무는 “유럽과 중동시장에서 코원 제품이 널리 인정받고 있는 만큼,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제품 홍보는 물론 해외 수출 부문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