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GIGABYTE 지포스 GTX960 시리즈의 최신 플래그쉽 제품인 ‘GIGABYTE 지포스 GTX960 Xtreme’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GIGABYTE는 지난 2015년 11월 강력한 성능과 디자인으로 호평받고 있는 ‘Xtreme Gaming’ 라인업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 GTX960 Xtreme 제품 출시로 완전한 Xtreme Gaming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TX960 Xtreme은 GPU Gauntlet 선별과정을 통과한 최상의 GPU만을 탑재하고, 기가바이트 자체 팩토리 오버클럭을 적용해 레퍼런스 모델 대비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특히 WINDFORCE 2X 쿨러 상단에 XTREME GAMING LED와 전면에 Angel Eyes LED를 적용해 화려한 링팬 효과로 High-End 튜닝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다. 자체 컨트롤 인터페이스인 OC GURU II를 이용해 사용자의 편의대로 컬러를 바꿀 수 있다.
또한, 2개의 팬이 서로 반대로 회전하는 Reverse SPIN 솔루션을 적용해 가열된 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고, 메탈 백플레이트와 함께 특수 코팅된 우주항공등급의 PCB는 습기와 먼지, 부식으로부터 그래픽카드를 보호해 준다. 이밖에도 Ultra Durable 디자인을 채택해 일반 PCB보다 2배 더 많은 구리를 첨가하고, 고품질의 메모리, 높은 전도율의 Solid Capacitor, 고효율의 Metal Chokes, 빠른 전력분배를 위한 Lower RDS MOSFET를 탑재해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