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켈, 전자사전 뮤디 출시
상태바
인켈, 전자사전 뮤디 출시
  • PC사랑
  • 승인 2008.02.29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켈, 전자사전 뮤디 출시

 

최근 졸업과 입학 시즌을 겨냥하여 A/V, 정보통신 전문 기업인 인켈(대표 조성수,전호석 www.inkel.charislaurencreative.com)은 학생들에게 인기 많고 훌륭한 선생님 역할을 하는 DMB 전사 사전 "뮤디(MuㆍD, Multimedia Dictionary)"를 출시했다.

이 제품의 특징으로는 DMB 전자 사전과 PMP의 장점을 포함한 핸드 헬드형 PC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스위블 & 터치스크린 컬러 와이드 LCD(4.3형, 480*272, 260K Color)를 적용하여 생생한 화면을 제공하며, 필기 인식부터 화면상의 키보드 입력, 더 나아가 터치스크린의 다양한 검색 방식까지 타사의 전자 사전과는 비교 할 수 없는 편리성을 강조하였다.

또한 TI社의 멀티미디어 칩셋을 적용하여 PMP와 동급 성능을 자랑하며, 인코딩 없이도 바로 동영상을 재생 할 수 있다. 그리고 스위블 타입의 디자인을 적용하여 성능 뿐 만아니라디자인도 PMP 타입으로 설계되어 한손으로 쥐고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각종 동영상과 인터넷 강의를 내려 받아 학습할 수 있기 때문에 학생뿐만이 아닌 일반인에게도 좋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여겨진다.

특히 WinCE OS를 적용하여 윈도우즈와 비슷한 환경을 제공하여 사용에 친숙하고, 텍스트 문서는 작성 후 PC로 전송하여 간단한 확장자 변경만으로 자유롭게 활용 가능하여 외부에서 워드 작업을 많이 하는 소비자라면 무거운 노트북 대신 뮤디만 으로도 충분하다고 할 수 있다.

학습 컨텐츠로는 국내 최고의 YBM 시사 올인올 20종의 핵심 사전 + 회화학습 콘텐츠가 탑재되어 전자사전뿐만 아니라 생생한 원어민의 발음을 들으면서 발음은 물론 회화 공부까지 가능하여 뮤디 만으로도 훌륭한 학습의 길잡이 역할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기본 4GB의 메모리가 내장되어있으며, SDHC의 8GB 지원으로 12GB까지 확장 가능하여 메모리 부족으로 인한 문제점을 해결하였고, 인켈뮤디(www.inkelmud.charislaurencreative.com)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여 나만의 전자사전을 디자인 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인켈 관계자에 따르면 "뮤디는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에 따라 완벽하게 변신 가능한 전자 사전의 진정한 트랜스포머다"라고 새로운 제품에 자신감을 내보였으며, 신제품 출시에 맞춰 "2/29~3/13까지 뮤디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용 가죽 파우치를 비롯한 6종의 선물 세트를 제공하고, 인켈뮤디(www.inkelmud.charislaurencreative.com)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품은 화이트&블랙을 기본으로 3가지 컬러가 있으며, DMB 전자사전과 인터넷강의용 전자사전으로 출시된다. 가격 DMB 전자사전 32만8천원, 인터넷강의용 전자사전 29만8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