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게이밍 백팩, 쿠거 FORTRESS
상태바
진정한 게이밍 백팩, 쿠거 FORTRESS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8.0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 게이밍 백팩 리뷰=이철호 기자]  이제는 노트북 가방도 게이머에 특화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추는 시대가 됐다. 바로 게이밍 기어 때문이다. 집은 물론 밖에서도 자신의 게이밍 노트북과 키보드, 마우스 등을 챙기고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많아진 것이다.

쿠거 FORTRESS는 이런 게이밍 백팩 중에서 단연 군계일학이라 할 수 있다. 많은 게이밍 기어를 안전하게 담을 수 있고 오래 메고 다녀도 편안하기 때문이다.

수납공간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으니까

쿠거 FORTRESS의 가장 큰 특징은 다층 구조에 있다. 이 게이밍 백팩은 크게 앞면과 뒷면, 2개의 구조로 나뉘는데, 각 내부 공간에는 수많은 주머니가 배치돼 필요한 물품을 하나하나 모두 담을 수 있게 설계됐다.
▲ 앞면과 뒷면 모두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다.
이렇게 수납공간이 많은 이유는 게이머의 특성을 고려했기 때문이다. 일반적인 노트북 가방은 노트북을 넣는 공간만 충분하면 되지만, 게이머는 노트북 이외에도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다양한 기기를 넣고 다니기 때문이다. 쿠거 FORTRESS는 이러한 특성을 기반으로 디자인했기 때문에 어떤 게이밍 기어도 원하는 공간에 수납할 수 있다.

충격도, 도난도 철통방어

게이밍 기어, 특히 게이밍 노트북은 작은 충격에도 쉽게 부서질 수 있는 물건이다. 쿠거 FORTRESS는 게이밍 기어의 손상을 막기 위해 수납공간에 푹신한 충격 방지 패드를 마련했다. 노트북이나 키보드 등이 쉽게 움직이지 않도록 스트랩도 마련됐다. 그래서 쿠거 FORTRESS는 충격 보호 능력이 매우 출중하다.
▲ 노트북 등 중요한 기기를 넣는 곳에 충격 흡수 패드가 있다.
▲ 스트랩으로 게이밍 노트북을 단단히 고정할 수 있다. 이 스트랩은 다른 기기를 고정하는 데도 쓰일 수 있다.
누군가가 슬쩍 배낭을 열어 귀중한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을 훔쳐 가는 일을 막기 위해 비밀번호도 설정할 수 있다. 방법은 간단하다. 측면에 배치된 잠금장치의 푸시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원하는 비밀번호 세 자리를 맞춘 후 버튼을 놓으면 된다.
▲ 측면에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는 잠금장치가 배치됐다.

짐이 아무리 많아도 편안해

너무 많은 게이밍 기어를 넣으면 메고 다니기 불편하지 않을까? 쿠거 FORTRESS를 사용하면 그런 걱정은 안 해도 된다. 마약베개만큼이나 푹신한 백 패널 패드 덕분에 오래 메도 편안하다. 어깨의 충격을 줄이고 등을 보호하는 체스트 스트랩을 사용하면 더욱 좋다.
▲ 푹신한 백 패널 패드와 체스트 스트랩 덕분에 오래 메도 불편함이 없었다.
자신의 취향에 따라 배낭을 어깨 가방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어깨에 메고 다닐 수 있는 가방끈을 제공하기 때문에 등에 메고 다닐지, 어깨에 메고 다닐지를 마음대로 정할 수 있다. 둘 다 싫을 때는 측면의 손잡이를 잡고 다녀도 된다.
▲ 가방끈을 달아 어깨에 메고 다닐 수도 있다.
쿠거 FORTRESS는 게이머의 취향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게이밍 백팩이라 할 수 있다. 다수의 수납공간에 원하는 게이밍 기어를 모두 넣을 수 있고 최상의 충격흡수력을 보유했기 때문이다. 오래 메고 다녀도 불편함이 적은 데다가 배낭과 어깨 가방, 두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다. 제대로 된 게이밍 백팩을 찾는 다면 쿠거 FORTRESS가 정답이다. 가격은 미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