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인벤 오토체스 인비테이셔널 대회에 게이밍 의자 후원
상태바
제닉스, 인벤 오토체스 인비테이셔널 대회에 게이밍 의자 후원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03.15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 게이밍 의자, PC 주변기기 제조 유통사 제닉스에서 인벤 오토체스 인비테이셔널 대회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최근 흥행몰이 중인 도타2 오토체스는 8인이 경쟁하며 즐기는 게임인만큼 대회를 진행하기 수월하며, 이에 인벤에서 국내 최초로 인벤 오토체스 인비테이셔널 대회를 펼칠 예정이다.

오는 3월 17일 오후 6시 인벤 트위치 채널로 생중계되는 이번 대회는 총 3번의 매치로 이루어지는 포인트제 대결 방식으로서, 참가자는 유명 트위치 스트리머인 얍얍, 룩삼, 공혁준, 따효니, 플러리, 던, 호무새, 아구 등이 참가한다.

오토체스는 도타2의 커스텀 유즈맵으로, 도타2가 다시 2019년 스팀의 동시 접속자 1위를 탈환할 수 있도록 해준 게임이다. 최근 국내에도 유명 스트리머 대부분이 오토체스를 즐길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전략적인 재미와 적절한 운이 필요한 플레이 스타일 덕분에 하스스톤을 즐기던 게이머들도 오토체스로 넘어가는 추세를 보였다.

제닉스는 오토체스 대회 상금 지원과 함께 참가 선수들이 최적의 게이밍 환경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2019 제닉스 LoL 챌린저스 코리아'(롤 챌린저스) 공식 게이밍 의자인 AKRACING 제품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