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몬스타기어가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19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의 마우스 부문에 선정됐다.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19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설문조사는 지난 4월 1일부터 14일까지 약 2주간 smartPC사랑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진행됐다. 총 참여인원은 357명이다.
몬스타기어는 한국인 게이머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 다양한 매크로 기능을 갖춘 게이밍 마우스를 선보여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몬스타기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그로자G3 게이밍 마우스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성능으로 여러 게이머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다.
몬스타기어 그로자G3는 강력한 성능의 PIXART PMW3360 센서로 무장한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다. 8단계 DPI 설정이 가능하며, 자동 조정 프레임률 기술로 정확한 위치를 제공한다. 또한, FPS에서 선호하는 클릭감으로 인정받은 HUANO 스위치도 장착해 배틀그라운드나 오버워치, 서든어택 등의 FPS 게임에 특히 적합하다.
부드러운 무광 코팅과 미끄럼 방지 테프론 그립, 오른손잡이에 맞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돼 그립감도 뛰어나다. 측면에는 RGB LED 라인이 있어 다양한 RGB 효과로 마우스를 화려하게 꾸밀 수 있다.
공식 소프트웨어에서는 마우스 버튼에 특정 키나 매크로 기능을 입력할 수 있으며, 마우스 폴링레이트 설정, 세밀한 DPI 조정, RGB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해 나만의 매크로와 RGB 효과를 갖춘 마우스를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