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주)알파스캔 디스플레이가 자사의 프로페셔날 게이밍 브랜드 AGON(에이건)의 27인치, 32인치 인기 게이밍 모니터 7종에 대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번가 브랜드위크 행사로 8월 5일부터 8월 11일까지 1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매일 자정에 1개의 행사모델이 오픈되는 블라인드 형식이며, 모델별로 10%에서 최대 3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알파스캔 게이밍 브랜드 AGON 라인업에는 가장 빠르고 가장 부드러운 게이밍을 위해 탄생한 G-Sync 27인치 모니터 2종이 있다. 두 제품 모두 엔비디아의 300가지 이상의 까다로운 테스트를 모두 통과하고 지싱크 공식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지싱크 엔진을 탑재해 차원이 다른 부드럽고 선명한 게이밍 화면을 구현한다.
초고속 주사율 165Hz와 QHD의 해상도 및 각종 게임 기능지원, 다기능 스탠드 등 게이밍에 최적화된 초프리미엄 제품이다. 특히 최근 출시된 273QCG는 1세대 제품과 비교해 응답속도, 밝기, Light FX, 게임 기능들이 업그레이드되었다.
AGON 브랜드 3세대 신제품인 ‘273QCX 144 QHD HDR Freesync 2’는 Freesync 2와 VESA HDR 400 공식 인증을 득했으며, 광시야각 커브드 패널, 강력한 DTS 사운드, 차원이 다른 Light FX, 감각적인 컨트롤 패드, 게이밍에 최적화된 G-Menu 등으로 완전히 새롭게 탄생했다. DP를 포함해 HDMI, D-sub 단자를 모두 갖추고 있으며, 급속충전과 초고속 전송이 가능한 USB 3.0 단자 4개가 장착되어 있다.
322QC4는 QHD, 프리싱크 2, 144Hz를 기본으로 인풋렉 제어, 게임모드, Shadow Control, Game Color, 조준선, 프레임 카운터, 단축 키패드 등 게임에 특화된 기능을 골고루 제공하여 서든어택, 오버워치등의 FPS 게임 유저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HDR 400과 Super Color Technology로 완성한 차원이 다른 화질을 경험할 수 있다.
322FCX는 32형의 커브드 대형화면에 144Hz의 높은 주사율, 티어링 없이 매끄러운 화면을 구현하는 AMD 프리싱크 및 각종 게임 기능 지원으로 게이밍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게임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 설정을 간편하게 변경 할 수 있도록 6가지 게임 모드를 탑재했으며, Shadow Control 기능을 이용하면 게임 화면에서 너무 어둡거나 밝은 부분의 명암비를 조정하여 디테일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보이지 않던 적군을 쉽게 포착할 수 있다. 전면 하단부와 후면에는 레드, 블루, 그린 3가지 컬러의 LED라이트가 장착되어 조명 효과는 물론 보다 실감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