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알루미늄 상판이 매력적인 ABKO HACKER K595 LED 축교환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이하 K595)를 특가 판매한다고 밝혔다.
1월 6일부터 1월 12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K595 기걔식 키보드를 할인된 가격 2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K595는 앱코 기계식 키보드 중에서도 알루미늄 상판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이다. 비키 타입으로 제작된 알루미늄 바디는 타건 시 텅텅 빈 듯한 느낌을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블랙은 레인보우 LED, 화이트는 스카이블루 단일 LED 백라이트를 적용하여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K595 기계식에 탑재된 GTMX 스위치는 일반형 스위치와는 다른 구별된 원자재와 별도의 공정을 통해 생산되어 엄정한 관리를 거쳐 수급되는 스위치이다. 이번 K595에 탑재된 GTMX 스위치는 각각 경쾌하면서도 카랑카랑한 타건감을 제공하는 청축 스위치와 쫀득하면서도 비교적 정숙한 적축과 갈축 스위치 중 선택할 수 있다. 행사 적용 모델은 블랙 청/적/갈축 및 화이트 청축이다.
아울러 K595 기계식 키보드는 축 교환 방식을 채택했다. 그래서 혹여 불량이 발생되더라도 키보드 전체를 분해하여 스위치를 납땜해야 하는 일반 기계식과 달리 축만 교체하여 수리할 수 있어 A/S 대기시간이 짧으며, 필요 시에는 스스로도 간단히 수리해 쓸 수 있다. 더불어 키보드를 추가 구매없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축을 구매해 여러가지 축을 경험해볼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또한, K595는 게이밍 키보드가 지녀야 할 편의사항을 고루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폴링 레이트 1,000Hz 지원으로 빠른 전송률을 자랑하며, 무한 동시입력(100% 안티고스팅), 평생 지워지지 않는 한영 이중사출 키캡, 안정적인 타이핑을 지원하는 체리식 스태빌라이저가 적용되었을 뿐만 아니라 스텝스컬처2 방식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