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삼성노트북 공식파트너 엔씨디지텍은 삼성노트북 갤럭시북 플렉스, 이온, S 인기 모델 5종을 네이버 쇼핑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3월 23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쇼핑에서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위크 행사는 참여 모델에 따라 최대 43만원의 브랜드위크 특가 할인이 적용되고 구매 시 소식 알림 쿠폰으로 최대 5만원 할인 및 5% 네이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삼성/국민/하나카드 결제 시 최대 5만 포인트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구매 후 구매확정시 1%(최대 2만원) 포인트가 적립되고 구매 리뷰 작성을 통해 최대 1만원의 포인트가 적립되는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 삼성노트북 갤럭시북 인기 모델들을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 갤럭시북 플렉스 NT950QCG-X58A는 세계 최초 QLED를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컬러 볼륨 100%에 최대 600니트의 밝기로 밝은 야외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최신 인텔 10세대 프로세서와 동작까지 인식하는 진화된 S펜, 터치패드를 통한 무선 배터리 공유 기술 및 기가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고성능 태블릿형 노트북이다.
삼성전자 갤럭시북 이온 3종은 아우라 실버 색상의 15.6인치와 13.3인치 사이즈에 윈도우 10 탑재 모델과 리눅스 모델로 나눠지며, 세계 최초 Q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컬러 볼륨 100%로 실제에 가까운 색을 재현한다. 최신 인텔 10세대 프로세서 탑재, 터치패드를 통한 무선 배터리 공유 기술을 지원하는 등 편리한 기능으로 사무용 노트북으로 각광받고 있다.
13.3인치의 삼성전자 갤럭시북 S는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한 LTE 이동통신을 지원하고 세계 최초 퀄컴 7mm PC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961g의 가벼운 무게와 11.8mm의 얇은 두께 및 동영상 재생 시 최대 25시간 시청 가능한 장점이 있다.
이번 행사는 3월 2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엔씨디지텍으로 문의 및 네이버 쇼핑 해당 제품 판매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