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등 3사는 오는 6월 5일까지 온라인 업무에 적합한 인텔 정품 CPU가 탑재된 PC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러닝 PC 구매 이벤트는 9세대 인텔 정품 CPU가 탑재된 PC를 구매하고 제품 구매 내역이 포함된 영수증을 응모하면 경품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샵다나와, 조이젠, 행복쇼핑, 에누리, 마켓인벤, 아이코다, 시스기어, 오마이피씨, 피시포올, 한성컴퓨터, 아이컴프리, 아싸컴,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 등 PC전문 쇼핑몰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행사 제품은 9세대 인텔 코어 i9, i7, i5, i3 프로세서 제품이다.
인텔 정품 CPU란 공인대리점 3사가 공급한 제품을 한정으로 반드시 박스에 포장되며 정품 스티커로 명확히 정품을 표기한 제품을 말한다. 정품 구매 고객에게는 3년 무상 A/S, A/S 단종 제품 차상위 교체, 정품 등록 이벤트, 맥아피 백신 무료 제공, 무료 택배, 셀프 PC 케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계자는 “코로나19사태로 인해 비자발적 재택근무는 물론 온라인 개학을 해야 하는 상황이 펼쳐지면서 PC의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며, “9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온라인 강의와 영상 감상 및 가벼운 문서 작업부터 전문적인 디자인, 렌더링, 3D 모델 작업 등 어떠한 용도에서도 안정적이고 빠른 작업 처리 속도를 자랑한다”고 말했다.
한편, 인텔 공인대리점 3사는 구매 이벤트와 함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9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퀴즈를 맞히는 응모자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