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식스팬 기본 장착 가성비 PC케이스 ‘GUTS S620’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식스팬 기본 장착 가성비 PC케이스 ‘GUTS S620’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5.12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전면 ARGB팬을 비롯한 식스팬과 측면 강화유리 등을 적용한 가성비 미들타워 케이스 'GUTS S620'을 출시했다. 몬스타기어 GUTS S620 PC케이스는 시크한 블랙 프레임과 전면 사출 메쉬 디자인, 측면 풀 강화유리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지니고 있으며, 식스팬을 기본 장착해 뛰어난 쿨링 성능을 갖춘 미들타워 PC케이스다. 이 케이스에는 전면과 후면에 120mm ARGB팬 4개가 기본 장착됐으며, 상단에도 120mm 블랙 팬 2개가 기본 장착되어 시스템 내부의 열을 효율적으로 식혀준다. 전면에 120mm/240mm 수냉 라이터도 장착 가능해 수냉PC 시스템도 만들 수 있다.
메인보드는 ATX/Micro-ATX/Mini-ITX 등을 장착 가능하며, CPU쿨러 최대 장착 높이는 150mm, 그래픽카드(VGA) 최대 장착 길이는 330mm(수냉시 280mm)까지이다. 저장장치의 경우 SSD 최대 2대/HDD 최대 2대까지 장착할 수 있고, 파워서플라이는 최대 170mm까지 장착 가능하다. 상단 멀티미디어 포트에는 파워버튼, 리셋버튼 이외에 오디오/마이크 포트, USB 2.0 포트 x2, USB 3.0 포트, 상태표시등 등이 있어 어느 공간에 설치하더라도 손쉬운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상단에는 외부로부터 유입되는 먼지를 차단해주는 마그네틱 먼지필터가 적용됐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컴퓨터 외길 20년을 걸어오며 축적된 커스텀 수냉PC 조립 노하우를 담아 새로이 미들타워 케이스를 출시했다"며 "GUTS S620은 강력한 쿨링 성능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전면 ARGB팬으로 화려한 RGB 효과를 누릴 수 있고, 사이드 강화유리 패널로 튜닝 후 시각적인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