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세련된 블루투스 5.0 무선 스피커, 브리츠 BR-M120
상태바
더 세련된 블루투스 5.0 무선 스피커, 브리츠 BR-M120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8.05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옛날옛적 많은 사람들이 붐박스를 들고 음악을 즐겼다면, 2020년의 사람들은 무선 스피커로 실내는 물론 실외에서도 음악을 플레이한다. 블루투스 스피커는 멋진 디자인과 빵빵한 음질, 끊김 없는 연결, 오래 가는 배터리가 중요하다. 브리츠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무선 스피커, BR-M120은 세련된 디자인에 안정적인 연결과 준수한 사용시간을 제공하는 고음질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다.  

감성적인 메탈바디 디자인

너무 요란한 디자인보다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지닌 블루투스 스피커가 오래 사용하기에 좋다. 브리츠 BR-M120은 튼튼한 알루미늄 하우징으로 패셔너블하면서 모던한 매력을 지니고 있어 실내 어느 곳에 둬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적합하다. 크기는 170x26x60mm, 무게는 324g으로 슬림하고 가볍기 때문에 가방에 넣어 휴대하고 다니기에 무리가 없다. 그래서 집이나 사무실은 물론 산이나 캠핑장, 바닷가 등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여름휴가용 무선 스피커로 어울린다.
알루미늄 하우징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알루미늄 하우징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한 손으로 쉽게 들 수 있을 정도로 가볍다.
한 손으로 쉽게 들 수 있을 정도로 가볍다.
 

파워풀한 스테레오 사운드

브리츠 BR-M120에는 정격출력 8W(4W x2)의 듀얼 풀레인지 네오디뮴 유닛이 탑재되어 있다. 크기에 비해 강력한 출력 덕분에 공간감 넘치는 입체적 음향을 느낄 수 있으며, 슬림한 내부공간에 울림을 최적화한 패시브 드라이버를 통해 자연스럽고 파워풀한 저음을 보여준다. 기자는 브리츠 BR-M120으로 포스트 말론의 <Circles>를 감상했다. 블루투스로 연결된 스마트폰 볼륨을 그렇게 많이 높이지 않은 상황이었는데도 사운드가 방에 꽉 찼으며, 볼륨을 크게 올릴 때 음이 찢어지는 일도 없었다. 여기에 강력하면서도 과장되지 않은 중저음 덕분에 힙합 음악을 즐기기에 적합했다.
하단의 고무패드가 스피커를 든든하게 지탱한다.
하단의 고무패드가 스피커를 든든하게 지탱한다.
원터치 버튼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원터치 버튼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편리한 블루투스 5.0 연결

브리츠 BR-M120은 블루투스 5.0을 통해 더 안정적인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처음 전원을 켠 후 페어링하면 추후 다시 페어링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연결하기 때문에 사용도 간편하다. 오른쪽에 위치한 원터치 기능 버튼을 이용하면 음악 재생/일시정지, 볼륨 조절 등이 가능하다. 무선 연결만 가능한 것은 아니다. AUX 포트에 3.5mm 오디오 케이블을 연결하면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와 활용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 SD(TF)카드에 저장된 음악도 재생할 수 있다. USB AC 어댑터 케이블은 PC의 USB 포트나 어댑터와 연결해 내장된 리튬 배터리를 간편히 충전할 수 있다. 배터리 용량도 2,200mAh라 넉넉하기 그지 없다.
AUX 포트와 마이크로 SD카드 포트도 내장됐다.
AUX 포트와 마이크로 SD카드 포트도 내장됐다.
USB 포트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USB 포트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브리츠 BR-M120은 패셔너블한 메탈 디자인으로 질리지 않는 아름다움을 지닌 블루투스 스피커다. 실외에서는 강력한 출력의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안정적인 블루투스 5.0 무선연결은 물론 AUX 유선 연결, TF카드 음원파일 재생 기능도 갖췄다.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는 완성형 무선 스피커를 찾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가격은 8월 5일, 오픈마켓 최저가 기준으로 약 52,5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