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삼성전자 공식 온라인 대리점 매크로네트웍은 오는 28일 15시~19시까지 약 5시간 동안 진행되는 ‘11번가 타임딜’ 행사에 참여한다 밝혔다.
11번가에서 진행하는 행사 중 긴급공수, 시선집중과 함께 타임딜 행사는 가장 많은 혜택이 포함되어 있는 (할인, 사은품 등) 행사라고 할 수 있다. 이번 타임딜 행사에는 가성비, 휴대용, 학업용, 업무용 등 넓은 사용 폭을 가지고 있는 노트북을 약 3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노트북은 ‘삼성전자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 NT730QCR-A716A’이다. 이 노트북은 학업, 업무용 노트북에 걸맞게 아테네 프로젝트를 인증 받아 강력하고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지녔다.
장시간 노트북을 사용해 눈이 피로한 직장인, 학생들에 QLED 디스플레이, 아웃도어 모드를 이용해 선명한 화면을 선사한다. 최대 600nit까지 밝기 조절이 가능하여 휴대용 노트북답게 야외에서도 밝은 화면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컨버터블 노트북답게 360도 힌지를 이용해 환경에 따라 꺾어 사용할 수 있다. 이처럼 많은 매력의 노트북을 익일 타임딜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11번가 삼성공식스토어에서 판매하는 NT730QCR-A716A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