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는 독창적인 디자인의 희귀 케이스에 프리미엄 부품을 대거 적용한 하이엔드 수냉PC '트레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트레져는 강렬하면서도 공격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유저를 위한 하이엔드 라인업 '레드 시리즈'의 일원으로, 국내에서 쉽게 구하기 힘든 케이스에 최상의 CPU, VGA를 조합해 강력한 성능과 퍼포먼스를 유저에게 제공한다.
이 커스텀 수냉PC는 독자적인 구조로 설계된 JONSBO MOD5 케이스를 바탕으로 커스텀 수냉 수로구성으로 제작되었다. 골드 컨셉의 아이덴티를 유지한 GOLD CPU 워터블럭에 RGB LED가 적용된 그래픽카드 수냉 워터블럭, 지스킬 로얄 골드 RGB 메모리, T-바이러스 캡슐 형상을 한 워터탱크, 커세어 iCUE QL 120 RGB팬 등을 통해 블링블링한 명품 디자인을 선보인다.
CPU는 인텔 코어 i9-10900K를 사용했고, 그래픽카드로는 GALAX 지포스 RTX 2080 Ti CLASSIC D6 11GB BLOWER를 사용해 고사양 게임, 3D 그래픽 작업, 동영상 인코딩 등에서 최적의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여기에 ASUS ROG MAXIMUS XII HERO 메인보드와 지스킬 DDR4 64G PC4-25600 CL16 TRIDENT Z ROYAL 골드(16G x4) RAM, 삼성 970 PRO M.2 2280 1TB SSD, 시소닉 PRIME TITANIUM TX-1000 풀모듈러 파워서플라이를 결합해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이고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몬스타기어 수냉PC는 전문 디자이녀의 손길 아래 꼼꼼하게 제작되어 출고되며, 고객과의 콘셉트 조율을 통해 나만의 PC를 제작할 수 있다. 정직하게 전제품 정품만 사용하여 부품 A/S 걱정도 없고, 21단계 사전 테스트를 거쳐 초기불량 제조를 추구한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국내에서 쉽게 구하기 힘든 JONSBO MOD5 케이스를 바탕으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자랑한다"며 "성능 또한 하이엔드 CPU와 그래픽카드 덕분에 게임을 가리지 않고 100% 효을을 이끌어내니 국내 커스텀 수냉PC계의 명품이라 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