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삼성전자 공식 파트너사 유니씨앤씨는 수제작 원목 가구의 리더인 카레클린트와 콜라보레이션 기념으로 온라인교육과 재택근무에 최적화된 성능을 보여주는 삼성전자 갤럭시북 S와 QLED 디스플레이와 터치패드 무선 배터리 공유 등 최첨단 기술이 탑재된 초경량 삼성전자 갤럭시북 이온, 플렉스 모델 등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 및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되는 ‘삼성전자 x 카레클린트 기획전’ 프로모션을 2020년 10월 12일부터 10월 16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하여 단독 진행한다.
삼성전자 갤럭시북 S는 Intel하이브리드 기술이 적용된 인텔 레이크필드 CPU가 탑재되어 뛰어난 효율성과 바로 켜지는 빠른 반응속도, 편리한 터치 디스플레이로 강력한 성능을 보여준다. 11.8mm의 초슬림 두께와 950g의 가벼운 무게로 어디든 편안하게 휴대가 가능하며, 한 번의 완전 충전으로 최대 17시간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다. 아웃도어 모드는 화면 밝기를 최대 600 니트까지 향상시켜 밝은 장소에서도 선명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 중 NT767XCL-KLTE 모델은 보다 자유로운 인터넷 사용을 위해 USIM 칩을 장착하여 언제 어디서나 LTE를 사용할 수 있다. Microsoft Teams를 활용하면 어디서든 LTE를 사용하여 프로젝트 별 채널을 만들어 파일을 공유하거나 채팅으로 의견을 나누고, 화상 회의를 진행할 수 있어 완벽한 재택근무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다.
삼성전자 갤럭시북 이온은 초경량 초슬림의 세계 최초 QLED 탑재 노트북으로 휴대성에 중점을 둔 고성능 노트북이다. 가벼운 무게와 아우라 컬러가 돋보이는 디자인부터, 터치 패드 무선 배터리 공유와 뛰어난 확장성까지 디자인과 최신 성능을 두루 갖추었다. 그 중 NT950XCR-G58A 모델은 15.6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와 지포스 외장그래픽이 탑재되어 다양한 작업 환경과 용도에 맞춰 편리하게 활용 할 수 있다.
삼성전자 갤럭시북 플렉스는 S펜이 탑재된 세계 최초 QLED 노트북으로 제스처 인식으로 더욱 진화된 스마트 S펜이 탑재되었다. 직선을 강조한 심플한 솔리디티 디자인은 세련미가 돋보이며, 모서리를 다이아몬드 컷팅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하여 견고하면서도 잘 다듬어진 디자인을 선사한다.
삼성전자 노트북 Pen NT930QBE-K37WD 모델은 놀라워진 S펜 사용성과 프리미엄 디자인을 가진 초경량 노트북이다. 360도 회전되는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로 태블릿처럼 쓸 수 있어 다양한 작업 환경과 용도에 맞춰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전문가급 삼성전자 RealView 프리미엄 디스플레이는 영상을 보거나, 업무를 하거나, 어떤 작업을 하더라도 실제의 색과 흡사한 밝고 선명함을 재현해 준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기획전 내 제품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