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 그래픽카드, 새롭게 바뀐 고객 서비스 진행
상태바
에이수스(ASUS) 그래픽카드, 새롭게 바뀐 고객 서비스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10.1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그래픽카드 관련 고객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1016일부터 기존 ASUS 로얄클럽과 더불어 공식 수입사인 인텍앤컴퍼니와 대원씨티에스를 통해서도 그래픽카드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는 그래픽카드 제품에 관련해 에이수스 로얄클럽을 통해 서비스를 진행해왔으나, 공식 수입사인 인텍앤컴퍼니와 대원씨티에스를 통해서도 고객 서비스가 가능해져 공식 수입사를 통해 안정적인 기술 지원 및 사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이수스 공식 수입사인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최근 출시된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 시리즈부터 이후 신규 제품들에 대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1015일 이후 출시되는 AMD의 그래픽카드는 인텍앤컴퍼니와 대원씨티에스에서 각각 기술 지원 및 사후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기존 출시된 지포스 RTX 30 시리즈 이전 엔비디아 그래픽카드와 1015일 이전 출시된 AMD 그래픽카드는 기존과 동일하게 에이수스 로얄클럽을 통해 방문 및 택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변경된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서비스는 1016일 기준으로 택배 서비스부터 시행된다. 에이수스는 그래픽카드에 대한 3년의 무상보증기간을 제공하고 있다. 구매일이 표기된 영수증 일자를 기준으로 하며, 영수증이 없을 시 제품의 시리얼 넘버 기준으로 공장 생산 기준 일자를 기준으로 적용된다.

새롭게 서비스를 시작하는 인텍앤컴퍼니의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서비스는 인텍앤컴퍼니 서비스센터를 통해 이루어진다. 인텍앤컴퍼니를 통한 내방 서비스는 1026일부터 가능하다. 앞으로 출시될 AMD 그래픽카드의 기술 지원과 사후 서비스는 인텍앤컴퍼니와 대원씨티에스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공식 수입사의 고객 서비스에 대한 안내는 인텍앤컴퍼니는 서비스센터 및 카카오플러스친구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이루어지며, 대원씨티에스는 서비스센터 및 카카오톡ID ‘DWCTS’를 통해 이루어진다.

에이수스 담당자는 에이수스의 그래픽카드 관련 제품을 한국 시장에 공급하고 있는 공식 수입사 인텍앤컴퍼니와 대원씨티에스가 사후 서비스까지 담당하게 되어 일관된 사후 서비스, 소비자 편의성, 기술 상담 제공으로 서비스 품질 향상 및 소비자에게 신뢰도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제품과 관련한 사후 지원 및 가격 문의는 에이수스코리아 그래픽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와 대원씨티에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