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 책상 의자 브랜드 제닉스에서 게이밍 의자와 게이밍 책상 할인 행사를 신세계몰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11월 20일부터 23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닉스를 대표하는 게임용의자인 아레나 제로 레드, 화이트와 아레나 데스크 책상 1200, 1500, 1800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레나 제로 레드와 화이트는 인체공학적 편안함과 레이싱 버킷 시트 디자인을 살린 가성비 높은 게이밍 의자이며, E-sports 스트리머, 유튜브, 게이머 등 오랜 시간 자리를 지켜야 하는 유저들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180도 틸트 지원, 메탈 프레임으로 최대 150kg까지 버틸 수 있는 안정적인 구조, 여러 방향으로 조절이 가능한 3D 팔걸이가 있다.
게이밍 책상인 제닉스 아레나 데스크는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였으며, 생산단계에서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는 파우더 코팅을 사용하여 안전하다.
또한 1인용 컴퓨터책상 제닉스 아레나 데스크 1200/1500은 1.5T 두께 메탈 프레임, 제닉스 아레나 데스크 게이밍 책상 1800은 1.6T 두께 메탈 프레임을 구성하고 있어 흔들림 없는 구조를 유지하고, 선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스마트 트레이와 현대인이 가장 많이 걸리는 손목터널 증후군을 예방하기 위해 얼고 커브를 사용한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제닉스를 대표하는 인기 게이밍의자인 제닉스 아레나 제로 시리즈와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주는 제닉스 아레나 데스크 책상을 이번 신세계몰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